A. 동일한 홈페이지의 사진도 모니터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모니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상표현 능력이 다르기 때문 입니다. 액정제조사 마다 다르며 동일한 액정제조사도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홈페이지를 PC와 핸드폰으로 함께 보시며 비교 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PC용 모니터는 사용자가 직접 색온도,명암,대비 등을 설정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을 조정 할 시 색상이 다르게 표현됩니다.
결국 홈페이지 관리자는 수많은 고객님의 모니터마다 어떤 색감이 비추어 질 지 예측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제품은 사용자의 육안으로 바라보며 색상을 느끼고 사용하게 될 것 입니다. 특정 모니터를 통해 확인된 색상만을 기대하실 경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핸드폰액정이나 모니터를 통한 색상은 대략적인 분위기를 인지하시는데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실제 색상은 실물의 가죽샘플을 통해 인지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샘플을 통해 상상하는 전체소파의 분위기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Q. 쇼룸에서의 색상과 달라요
A. 쇼룸에 전시되어 있는 소파를 그대로 고객님의 댁으로 옮기면 쇼품과는 다른 색상으로 보입니다. 이는 조명의 색상이 제품에 그대로 투사되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입니다. 사람의 얼굴에 빨간조명을 가까이하면 얼굴이 빨갛게 보이는 것과 같은 현상입니다.
조명의 밝기가 어두워지면 벽지나 바닥,가구가 어둡게 보입니다.
조명의 색상이 달라지면 벽지나 바닥, 가구의 색상이 달라집니다.
(조명= 빛)에는 밝기 외에도 색상이라는 요소도 있습니다.
결국 쇼룸과 가정집의 조명의 차이 때문에 동일한 가죽색상이지만 다르게 보입니다.
가정집 또한 한낮에 베란다에서 자연광이 들어올 시간과 저녁이 되어 인공조명을 틀었을 때의 가구색상은 차이가 있습니다.
이처럼 사람의 눈에 인식되는 색상이라는 것은 빛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쇼룸의 조명은 노란빛이 강하게 가미된 조명입니다. 이로인한 색상인식 차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담당매니져들이 자연광에서의 가죽색상을 확인하시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가죽에 대한 정보에 목말라 에르노에 상담을 요청합니다. 그 중에는 안타깝게도 가죽불량으로 인해 피해를 겪고 있는 고객님들의 문의도 적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불량 가죽쇼파 피해 건 무료 구제 상담을 정식으로 접수 받고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의 하자 사실을 알았을 때 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소비자보호원이나 공정위는 수많은 분야의 분쟁을 조정하는 기관입니다.
하자가 발생된 사진자료 등을 위의 기관에 접수하면 바로 업체측에 보상에 대한 권고조치가 이루어 질 것이라고 기대하는 소비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가죽하자현상의 원인에는 소비자 과실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하자현상이 벌어졌다는 사실 만으로 업체의 잘못이라고 판정 할 수 없습니다.
결국 가죽에 원천적인 잘못이 있음을 과학적인 근거로 밝혀야 하는데 분쟁조정기관이 이를 대리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정당한 구제를 받으려면 상대 만큼 혹은 그 이상 가죽을 알아야만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보통의 소비자가 할 수 없는 일에 가깝습니다. 이러한 억울한 소비자의 사례를 수 없이 접하면서 업계 스스로 자정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더 확고 해 졌습니다.
저희는 그 어떤 업체보다 가죽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업계의 양심을 바로잡기 위해 에르노가 먼저 올바른 목소리를 내어 소비자 편에 서겠습니다.
에르노에서 구매 할 상황이 아니어서 불량피해상담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에르노의 목표는 많이 파는 것이 아닙니다. 더 멀리 높은 곳을 바라봅니다. 피해구제는 그 실천의 하나입니다.
가죽전문가의 컨설팅과 국가인증 시험분석기관의 연계로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아 도와드릴 것 입니다. 많은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Q. 홈페이지에서의 색상과 달라요
A. 동일한 홈페이지의 사진도 모니터 다르게 보일 수 있습니다. 모니터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색상표현 능력이 다르기 때문 입니다. 액정제조사 마다 다르며 동일한 액정제조사도 모델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는 동일한 홈페이지를 PC와 핸드폰으로 함께 보시며 비교 해 보면 알 수 있습니다.
또한 PC용 모니터는 사용자가 직접 색온도,명암,대비 등을 설정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경우도 있는데 이것을 조정 할 시 색상이 다르게 표현됩니다.
결국 홈페이지 관리자는 수많은 고객님의 모니터마다 어떤 색감이 비추어 질 지 예측 할 수 없습니다.
모든 제품은 사용자의 육안으로 바라보며 색상을 느끼고 사용하게 될 것 입니다. 특정 모니터를 통해 확인된 색상만을 기대하실 경우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핸드폰액정이나 모니터를 통한 색상은 대략적인 분위기를 인지하시는데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실제 색상은 실물의 가죽샘플을 통해 인지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샘플을 통해 상상하는 전체소파의 분위기는 개인차가 있습니다.)
Q. 쇼룸에서의 색상과 달라요
A. 쇼룸에 전시되어 있는 소파를 그대로 고객님의 댁으로 옮기면 쇼품과는 다른 색상으로 보입니다. 이는 조명의 색상이 제품에 그대로 투사되기 때문에 생기는 현상입니다. 사람의 얼굴에 빨간조명을 가까이하면 얼굴이 빨갛게 보이는 것과 같은 현상입니다.
조명의 밝기가 어두워지면 벽지나 바닥,가구가 어둡게 보입니다.
조명의 색상이 달라지면 벽지나 바닥, 가구의 색상이 달라집니다.
(조명= 빛)에는 밝기 외에도 색상이라는 요소도 있습니다.
결국 쇼룸과 가정집의 조명의 차이 때문에 동일한 가죽색상이지만 다르게 보입니다.
가정집 또한 한낮에 베란다에서 자연광이 들어올 시간과 저녁이 되어 인공조명을 틀었을 때의 가구색상은 차이가 있습니다.
이처럼 사람의 눈에 인식되는 색상이라는 것은 빛에 큰 영향을 받습니다. 쇼룸의 조명은 노란빛이 강하게 가미된 조명입니다. 이로인한 색상인식 차이를 알려드리기 위해서 담당매니져들이 자연광에서의 가죽색상을 확인하시도록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1577-7416으로 연락주세요.
친절한 상담 약속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에르노소파 입니다.
에르노는 자사의 천연면피가죽에 대해 포름알데히드, 염소화페놀류 등 6가지 유해물질에 대한 안정성 검사를 하였으며 모두 합격판정을 받았습니다.
고객님들이 안심하고 자사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도록 시험성적서를 공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에르노소파 입니다.
많은 고객님들이 가죽에 대한 정보에 목말라 에르노에 상담을 요청합니다. 그 중에는 안타깝게도 가죽불량으로 인해 피해를 겪고 있는 고객님들의 문의도 적지 않았습니다. 앞으로 불량 가죽쇼파 피해 건 무료 구제 상담을 정식으로 접수 받고 도움을 드리려고 합니다.
제품의 하자 사실을 알았을 때 소비자가 가장 먼저 떠올리는 소비자보호원이나 공정위는 수많은 분야의 분쟁을 조정하는 기관입니다.
하자가 발생된 사진자료 등을 위의 기관에 접수하면 바로 업체측에 보상에 대한 권고조치가 이루어 질 것이라고 기대하는 소비자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가죽하자현상의 원인에는 소비자 과실의 가능성도 있기 때문에 하자현상이 벌어졌다는 사실 만으로 업체의 잘못이라고 판정 할 수 없습니다.
결국 가죽에 원천적인 잘못이 있음을 과학적인 근거로 밝혀야 하는데 분쟁조정기관이 이를 대리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정당한 구제를 받으려면 상대 만큼 혹은 그 이상 가죽을 알아야만 적절한 대응을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보통의 소비자가 할 수 없는 일에 가깝습니다. 이러한 억울한 소비자의 사례를 수 없이 접하면서 업계 스스로 자정을 해야 한다는 생각이 더 확고 해 졌습니다.
저희는 그 어떤 업체보다 가죽을 잘 알고 있습니다. 업계의 양심을 바로잡기 위해 에르노가 먼저 올바른 목소리를 내어 소비자 편에 서겠습니다.
에르노에서 구매 할 상황이 아니어서 불량피해상담을 망설이는 분들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에르노의 목표는 많이 파는 것이 아닙니다. 더 멀리 높은 곳을 바라봅니다. 피해구제는 그 실천의 하나입니다.
가죽전문가의 컨설팅과 국가인증 시험분석기관의 연계로 전문성과 진정성을 담아 도와드릴 것 입니다. 많은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상담 전화: 1577-7416 (연중무휴: 오전 10시~ 오후 7시)
기존소파의 리폼 및 천갈이가 불가능 합니다.
에르노의 고유 디자인 제품만을 오더메이드(주문에 의한 제작) 판매하고 있습니다.
가죽샘플과 자료를 통한 심도있는 상담으로, 방문 없이 주문 가능 합니다.
1. [가죽샘플],[에르노가죽에 대한 기술 안내서]를 발송 드립니다.
2. 제품의 구조적 특징(세부스펙)과 방석강도 등 착석감에 관련하여 객관적으로 설명 드립니다.
3. 관심 모델의 세부사진과 동영상을 카톡으로 전송 드립니다.
4. 고객님 댁의 사진을 전송받아, 디자인 실장이 모델,색상 추천을 드립니다.
5. 직원이 대필 작성한 [계약서]를 택배 발송드리며, 완불 결제 후 제작에 착수합니다. 약 3주 뒤에 설치 받으 실 수 있습니다.
현재 일산점, 분당점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분당점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탄천상로151번길 20 3층
전화번호: 1577-7416
일산점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세솔로 1길 19-2
전화번호: 1577-7416
영업시간: 연중무휴/ AM 10:00~PM 07:00
방문이 어려우신 경우, 온라인상담및 전화 상담으로 주문 가능합니다.
주문 사이즈 제작이 가능합니다.
벽면에 닿는 W(가로사이즈) 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팔걸이의 크기는 그대로 둔 채 앉는 곳의 크기를 비율에 맞추어 조절 합니다.
* 공간의 협소함으로 불가피한 사이즈 줄임만을 권유 드립니다.
1. 소파는 오리지널 규격에서 가장 아름다운 비율로 디자인 됩니다.
2. 비규격제품은 전체 재설계가 아닌, 등받이와 방석의 사이즈 변경 입니다.
따라서 오리지널 규격에 비해 각파트의 사이즈오차가 증가 합니다.
비규격 제품을 원하시는 고객님은 반드시, 공간 실측을 자료로 직원과의 자세한 상담을 추천 드립니다.
에르노의 전 제품은 주문제작상품으로 주문 후 약 3주 후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지방의 경우 약 1주 더 소요 됩니다. 연휴, 주문량증가 시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복수의 하청공장에서 납품을 받아 판매하는 방식이 아닌,
에르노의 본공장에서 철저한 품질관리하에 생산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선주문으로 인한 대기가 불가피 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